본문 바로가기
창고

프로토타입2 세이브파일(노말) & 라드넷 챌린지 팁 & DLC크랙

by Michz 2012. 8. 6.

만렙, 모든 업그레이드 완료, 모든 RADNET미션 완료(알렉스머서 스킨 해금) 세이브파일

 

 

profile.bin

 

slot-B.bin

 

slot-C.bin

 

(profile.bin파일도 필요한가? 잘 모르겠음..)

 

slot-B는 진행도 97%인가 98%의 딱 알렉스와의 마지막 대결미션만 남겨둔 세이브파일이다.

 

slot-C는 진행도 94%정도로 모든 업그레이드 완료 하자마자 저장해놓은 파일이다.(메인미션 위주로 플레이하다보니 컬렉션을 대충찾아서 레드존 와서야 컬렉션 모으기 시작함..) 아마 파이어호크 미션 전 아니면 후의 상태일거라고 생각된다.

 

난이도는 노말이다.

 

모든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 컬렉션 노가다를 하는데 탐색할줄을 몰라서 헤매다가 나중에야 탐색하는법을 알고 모두 수집했다.

 

스크린샷을 올리려했는데 이상하게 내 컴퓨터는 무슨짓을 해도 스크린샷이 안찍힘...-_- (아니 찍히긴 하는데 검은화면만보임)

 

추가로 라드넷 미션도 전부 클리어하여 알렉스머서 스킨을 사용할 수 있다.

 

이걸 통해 알렉스vs알렉스 최종전을 연출 가능.(어차피 목소리는 헬러목소리지만.)

 

 

 

 

 

 

 

<DLC크랙>

 

RADNET DLC와  Colossal Mayhem DLC 및 Excessive Force Pack DLC를 사용가능하게해주는 크랙이다.

 

 

 

DLC Unlocker.rar

 

이 DLC Unlocker를 프로토타입2가 설치된 폴더에 압축풀어서 실행하면 RADNET DLC가 적용된다.

알렉스 머서 스킨과 5가지 능력이 추가된다.

 

Crack.zip

 

DLC_Crack.zip

 

(두 파일 중 아무거나 받아도 된다. 오류가 있다는 제보들이 있어서 새로 업로드 해본 것이니 오류가 생기는 사람들은 아래것으로 해보기 바란다.)

이 Crack을 프로토타입2가 설치된 폴더에 압축풀어서 덮어씌우면 Colossal Mayhem DLC 및 Excessive Force Pack DLC가 적용된다.

헬러 아머, 머서 아머, 좀비 헬러, 좀비 머서, 군인 헬러, 실험대상 헬러(?) 스킨이 추가되고 눈에서 빔이나가거나 던지면 자기장을 일으키는 능력 등이 추가된다.

 

※ 추가

*튕기시는 분들은 다시 DLC unlocker 적용후에 Crack 압축파일 안에 있는 steamclient.dll 과 skidrow.ini 만 폴더에 넣으시면 됩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akzmdnls120?Redirect=Log&logNo=40164690902

(실제로 이렇게해서 고쳐지는지는 확인 불가)

 

 

 

 

 

 

 

 

 

라드넷 미션을 깰때 몇몇 난해한 미션들이 있었는데 몇가지 팁을 제시한다.

 

사실 Collateral damage event, Recovery event, Incineration event, Rampage event, Chopper event, 즉, 클리어시 메달을 수여하는 미션들은 솔직히 공략이 필요 없다.

 

클리어방법을 딱히 설명해주지는 않지만 직접 몇번 해보면 바로 깨우칠 수 있을 정도의 간단한 미션들이다.

 

문제는 바로 챌린지.

 

챌린지는 메달을 따는 형태의 미션이 아니라 단순히 하나의 목표를 달성만 하면 된다.

 

이렇게 설명하면 메달따기보다 간단하지 않느냐고 할수 있는데 꼭 그렇지만도 않은게 의외로 목표수치가 높다.

 

각 세트마다 2개씩의 챌린지 미션이 존재한다.

 

 

 

먼저 Set 1 - Aerial Assault 의 챌린지미션은 Untouchable Killer와 Grenade Artist가 있다.

 

Untouchble Killer의 경우는 솔직히 그냥 메인미션 및 서브미션 진행하다보면 어느순간 달성되어있다.

Dodge만 잘 해주면 어렵지 않을 것이다.

 

Grenade Artist는 Set 1 주제에 상당히 짜증을 유발한다.

그레네이드런쳐로 30초 안에 30킬을 해야한다.

이게 의외로 잘 깨지지 않는다.

쉽게 깨려면 옐로우존에서 해안선을 따라 돌다보면 민간인들을 철창에 가둬둔곳들이 있다.

두군데정도 나오는데 그 중 철창 7~8개정도와 브롤러를 가둬놓은 컨테이너가 있는 곳이 있다.

그곳에서 그레네이드런쳐로 철창마다 한발씩 쏴주면 된다.

스플래시데미지로 철창 안의 민간인들이 죽기때문에 금방 30킬이 채워진다.

 

 

 

Set 2 - Drop Dead

 

Hammerfist Diver는 그냥 인간 혹은 인간형감염체들 많은곳에 가서 해머피스트로 점프 차지어택만 계속 해주면 된다.

그린존은 공원, 옐로우존은 해안선, 레드존은 사거리(그냥 왠만한 사거리 아무곳이나)가 인구밀집도(?)가 높아서 하기 쉽다.

 

Shotputter는 매우 간단하게도 아무 인간이나 잡아서 150피트거리를 날려버리면 된다.

높은건물 올라가서 으아아아앙 하면서 던져버리면 된다.

만약 업그레이드가 좀 딸려서 혹은 컨트롤을 못하겠어서 150피트를 못날아간다면 어차피 라드넷미션을 하려면 라드넷DLC가 깔려있을테니 DLC에서 제공하는 5가지 스킬중 bio-bomb를 걸고 다시 X키를 누르면 그 적을 발로 강하게 차버리는 스킬이 있는데 그 스킬로 높은건물 올라가서 발로 뻥 차버리면 아~~~~~~주 멀리 날아간다.(150피트만 날아가면 성공인데 필자는 1400피트 날아갔다.)

 

 

 

Set 3 - Fully Loaded

 

Gravity Defier : 설명할 필요도 없다. 10초동안 공중에 떠있으면 된다. 어차피 처음부터 글라이드 가능하기에 이건 깨려고 노력 안해도 미션 진행하다보면 알아서 클리어된다.

 

Strategic Devastator : 초토화기술로 한번에 15킬 하면 된다. 정말 쉽다. 정 힘들면 Hammerfist Diver에서 추천했던 장소로 가서 하면 된다.

 

 

 

Set 4 - Race Against Time

 

Bio-Bomber : 30초안에 바이오봄으로 20킬해야하는 미친 미션이다. 쉬워보이는데 정말 힘들었다. 왜냐하면 바이오봄 딱 한번으로 20킬해야한다. ㅡㅡ 미친 난이도...

필자는 바이오봄 업그레이드 풀업하고 못깨서 빌빌대다가 레드존 사거리에서 바이오봄-조준던지기로 겨우 클리어했다.

 

Rocket Sharpshooter : 미친난이도까진 아니지만 Grenade Artist에 버금가는 난이도의 미션이다. 뭐 헬기는 로켓 수가 무한이니 발사제한까지 있는 Grenade Artist보다는 쉽다.

30초동안 35킬해야한다. 무조건 미사일로만.

위에서 설명한 인구밀집지역에서 난사하거나 철창있는곳에서 철창만 노려서 쏘면 금방 깬다.

 

 

 

Set 5 - Armageddon

 

Infection Spreader : 30초동안 드럼통으로 50킬하면 된다. 드럼통을 던져서 클리어할생각이라면 절대 클리어 못한다. 이건 설명에 사진 잘 보면 헬러가 드럼통 들고있는데 옆에는 인간형감염체가 있다. 그런 상황을 유발할 수 있는건 미션을 좀 깨본사람을 바로 알텐데 바로 white어쩌구(기억안남 ㅡㅡ)하는 미션에 나왔던 바이러스 기체이다.

이 미션은 군부대 안에 잘 보면 구석같은곳에 파란색 드럼통이 있을 것이다.(미션중에 소각로에 던져넣는 드럼통) 그 드럼통을 하나 들고 빠져나와서 위에 설명한 인구밀집지역으로 간다.(단, 레드존은 이미 전부 감염되있기때문에 불가능. 옐로우존에서 하세요.) 도착했다면 들고있는 드럼통을 다시 E키를 눌러서 살포시 내려놓고 주먹으로 톡 때려준다. 힘줘서 때리지 말고 톡 때려줘야 한다. 그러면 드럼통이 파손되면서 검붉은 기체를 내뿜는다. 그때 드럼통을 다시 들고 인파를 헤치며 우사인볼트마냥 달리면 된다. 기체에 노출된 인간들은 모두 기침을 하며 쓰러지고 감염되어 좀비로 다시 태어난다. 그 하나하나가 1킬로 인정되어 총 50명의 인간이 감염되면 클리어된다.

 

Strike Team Killer : 40초안에 기동타격대 전부 조져버리면 되는 쉽고도 어려운 미션이다. 그냥 군부대 들어가서 난장판을 피우고 기동타격대가 나타나기를 기다렸다가 나타나면 다 조지면 된다. 레드존에서 할 경우 헬기가 3대가 오기때문에 40초안에 하기 좀 힘들다. 그린존에서 하면 헬기가 1대만 오기때문에 아주 수월하다. Finish 스킬을 익혔다면 더욱 쉽다.

 

 

 

 

 

이 팁이 알렉스머서 스킨 획득에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

 

스크린샷을 올리고싶은데 스크린샷이 안찍히는게 한이다. ㅡㅡ

 

p.s. 이상한게 컬렉션 다모으고 블랙넷 미션도 다깨고 메인미션도 다깼는데 달성률이 100%가 아니라 99%가 되었다. 뭔가 빠진게 있는건가?

 

 

'창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7 가젯] All CPU Meter  (1) 2015.04.02
던전앤파이터 BGM  (0) 2014.10.24
Tatsuya Koyama - Origin  (0) 2012.07.30
Tatsuya Koyama - Rebirth  (0) 2012.07.30
Tatsuya Koyama - Answer  (1) 2012.07.30